투자후기/주식투자

[해외 주식투자]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로지증권투자펀드 수익률(2019.04)

핫호빵 2019. 4. 8.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해외 주식투자펀드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증권투자펀드 수익률(2019.04) 입니다.


1.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수익률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수익률(2019.04)

이번달 현재까지 누적 투자수익률은 2.59%입니다.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를 매수한지 한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도 수익률이 +-를 왔다갔다하는 다이나믹한 펀드이네요. 


2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매수계획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매수내역(2019.04)


펀드슈퍼마켓에서 매월 1일날 분할적립식으로 매수하면서 펀드의 투자 수익률을 모니터링 할 생각입니다.



3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소개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소개(2019.04)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는 기술진보 및 기술향상을 제공하거나 이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는 상품, 공정 또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거나 장차 이를 개발할 전세계 기업의 주식형 증권에 우선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장기적인 자본성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펀드입니다. 해외주식형 펀드이며 총보수는 연 0.415%이고 환율 위험에 대비하여 환헷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4.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운용전략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운용전략(2019.04)


피델리티펀드 글로벌테크놀로지펀드의 투자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크놀로지 동향, 혁신 및 새로운 테크놀로지 개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장기 구조적 성장이 가능한 기업 발굴 - 특히, 장기 성장 가능성이 현재 가격에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 종목에 초점 

- 철저한 가치 분석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테크놀로지 가치 사슬을 점검하며, 회복 잠재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과도하게 저평가된 종목 발굴 


비교지수는 MSCI AC World IT Index in EUR95%+call5%입니다.


5.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수익률추이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수익률추이(2019.04)

피델리티펀드 글로벌테크놀로지펀드의 수익률 추이 입니다.  3년동안 연 평균 22.01%의 수익률을 달성하였으며, 설정 이후 82.87%입니다. 비교지수와 유형평균보다 훨씬 좋은 수익률을 달성했다는 점이 인상 깊습니다. 


6.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자산구성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자산구성(2019.04)


피델리티펀드 글로벌테크놀로지펀드의 자산 구성입니다. 주식형펀드 답게 자산의 대부분을 주식에 투자하고 있으며, 미국 주식에 대한 투자 비중이 높기는 하지만 미국 이외에 중국, 한국, 독일, 일본등 국가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7.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포트폴리오

피델리티펀드 글로벌테크놀로지펀드의 포트 폴리오입니다. 대형성장주 위주로 투자하고 있는데 주요 보유종목으로는 애플, 삼성, 알파벳, IBM 등 전세계 굴지의 정보기술 대기업들 입니다.


8.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평가등급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러지펀드 평가등급(2019.04)

피델리티펀드 글로벌테크놀로지펀드의 평가등급입니다. 수익률과 위험등급이 모두 양호한 것으로 평가되었는데요. 다만 업종 자체가 수익률 변화가 큰 업종인 만큼 투자하시기전에 충분히 심사숙고 하시고 투자자산에서 일정부분만 투자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다른 유형의 펀드의 투자성과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리츠 주식투자]미래에셋글로벌리츠부동산펀드 적립식투자 수익률(2019.04)

[미국 주식투자] AB 미국그로스증권투자펀드 수익률(2019.04)

[고배당주식 펀드] 미래에셋 미국배당프리미엄증권 펀드(UH) 적립식 투자후기(2019.03)



이상으로 [해외 주식투자]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로지증권투자펀드 수익률(2019.04)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