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모해나 키친에서 파스타랑 샐러드 먹은 후기

일상생활/식도락|2019.04.18 07:53

이번 포스팅은 동래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모해나 키친에서 파스타랑 샐러드 먹은 후기 입니다.


1. 모해나 키친 음식사진

이번 방문에서는 프로스슈토 시트러스 샐러드와 튜나 오일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프로스슈토 시트러스 샐러드


수재 레몬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에 프로슈트 햄과 다양한 과일, 삶은 달걀과 달콤한 과일치즈가 곁들여져서 상큼하고 맛있어서 여름에 입맛이 없을때 먹으면 진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튜나 오일 파스타


올리브 오일에 절인 이탈리아산 참치를 넣어 만든 오일 파스타입니다. 어린잎과 그라나빠다노 츠지가 올라가며 흠임자를 뿌려 고소한데요. 시식 후기는 살짝 매콤한 맛을 첨가해서 느끼한 것 싫어하시는 분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게 했구요. 우리가 아는 참치 맛이 들어간 파스타라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있는 메뉴였습니다.


2. 모해나 키친 실내 분위기


모해나 키친 실내 분위기1


모해나 키친 실내 분위기2


모해나 키친 실내 분위기3


모해나 키친은 자그만한 크기에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식당이였는데요.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고, 온천천 카페거리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들리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모해나 키친 위치



모해나 키친은 온천천 카페거리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이구요. 가게 전용 주차장은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4. 모해나 키친 메뉴판




모해나 키친 메뉴판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프로스슈토 시트러스 샐러드와 튜나 오일 파스타 새우 그린빈 커리, 버섯 치킨 크림파스타, 모해나 콥 샐러드가 더 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동래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모해나 키친에서 파스타랑 샐러드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