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2019.04)

핫호빵 2019. 4. 13.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양산 물금읍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 입니다.


1. 구름에반하다 분위기


구름에 반하다는 오봉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아름다운 경관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그리고 시원하게 뚤린 천장이 있어서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중 하나 입니다.


구름에반하다1


구름에반하다 가게 모습이 보입니다.



구름에반하다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기린친구들이 반겨주네요 ㅎㅎ


구름에반하다 실내1


구름에반하다 실내2

구름에반하다 실내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너무 이쁜 카페인거 같습니다.



구름에반하다 실내3

구름에반하다의 자랑인 하늘이 보이는 천장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흐린 저녁이었는데, 밝은 날에 가면 정말 하늘이 잘 보일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구름에반하다에서 마신 음료 



구름에반하다에서 오렌지쥬스와 자몽차를 마셨는데요. 맛은 여느카페와 크게 다를거 없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3. 구름에반하다에 위치



구름에반하다는 양산 물금읍 오봉산 중턱에 있는데요. 교통이 불편한 위치라 대중교통은 힘드실거 같고, 택시나 자차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는거는 못 봤는데, 가게 근처 길가에 주차하시면 주차에 크게 불편함은 없을거 같습니다.



4. 구름에반하다에 메뉴판



구름에 반하다 메뉴판입니다. 차를 가지고 가지 않았따면 샹그리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샹그리아 이외에는 다른 카페와 비교해서 크게 차이는게 없어 보입니다.


관련 포스팅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벛꽃축제 구경한 후기

부산과 양산사이 호포에 야외테라스가 있는 카페고니 방문후기

평화로운 분위기에 브런치카페 테르조 방문후기(2019.02.17)


이상으로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2019.04)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데이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