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

양산 중부동 맛집 EAT(잇)에서 조개구이와 돼지고기 먹은 후기

핫호빵 2019. 4. 8.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양산 중부동 맛집 EAT(잇)에서 조개구이와 돼지고기 먹은 후기 입니다.


1. EAT(잇) 돼지고기와 조개구이 사진


EAT은 돼지 뒷통구이, 목살, 삼겸살 외 다른 안주들을 주력으로 하는 가게였는데요. 이번에 조개구이를 메뉴에 추가했다는 소식이 들려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돼지고기 + 조개구이 모듬 대자를 시켰는데 먼저 조개구이 사진입니다. 







가게에 수조관이 있어서 주문이 들어가면 조개를 손질해서 주는데, 정말 싱싱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양산 중부동에서 살아서 움직이는 싱싱한 전복을 바로 구어먹을 수 있는 조개구이 맛집 입니다 


다음은 돼지고기인데요, 삼겹살과 뒷통구이 모듬(800g)입니다. 





EAT(잇)에 고기는 싱싱하고 맛이 좋아서 계속 생각나네요 ㅎㅎ 


2. EAT(잇) 메뉴판



EAT(잇)에 메뉴판입니다.  뒷통구아, 삼겹살, 조개구이외에 다양한 메뉴가 되어있으니 가셔서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될거 같아요~


3. EAT(잇) 분위기

EAT(잇) 매장 사진입니다. EAT은 음식 맛도 좋지만, 인테리어가 또 정말 좋은데요. 도심속에서 MT를 즐길 수 있는 실내구성이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매장입니다.






4. EAT(잇) 위치



EAT(잇)의 위치입니다. EAT(잇)은 양산시 중부동에 있는데요. 가게 앞에 주자창도 완비되어 있고, 양산역과도 멀지 않아서 방문하기 정말 좋습니다. 가족, 단체로 가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EAT(잇)에서 즐거운 식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양산 중부동 맛집 EAT(잇)에서 조개구이와 돼지고기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식사하세요!!


함께보면 좋은글

양산 경관이 이쁜 맛집 산마루에서 해물파전과 닭 불고기에 동동주 먹은 후기

부산과 양산사이 호포에 야외테라스가 있는 카페고니 방문후기

[양산 물금] 일식 돈까스 맛집 히로가츠 방문후기 (2019.02.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