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

양산 경관이 이쁜 맛집 산마루에서 해물파전과 닭 불고기에 동동주 먹은 후기

핫호빵 2019. 4. 1.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양산 경관이 이쁜 맛집 산마루에서 해물파전과 닭 불고기에 동동주 먹은 후기 입니다.


1. 양산 산마루에서 먹은 해물파전, 닭 불고기와 동동주


파전사진


닭불고기


동동주


해물파전, 닭 불고기 동동주를 먹었는데요. 닭 불고기와 산마루에서 직접 담근 동동주가 특히 맛 있었습니다. 사이다가 필요없는 동동주였어요!!



2. 양산 산마루 메뉴


메뉴1


메뉴2


새송이 버섯구이, 낙지전골, 닭 불고기, 두부버섯전골, 더덕구이, 해물파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고 식사로는 산채비빔밥, 해물칼국수, 콩국수 등이 있습니다.



3. 양산 산마루 분위기 & 위치

산마루1


산마루2


산마루3

산마루는 오봉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시원한 풍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있어서 음식 맛이 더욱 맛 있습니다.





산마루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길가에 요령껏 하시면 되구요. 주위에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데이트 하기도 좋습니다. 특히 요즘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나 아름다운 경치를 보이고 있으니 양산에 데이트 하실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관련링크

[양산/물금] 코리아살롱에서 라갈비정식, 우육칼면, 슈퍼콤비네이션 파전 먹은후기(2019.03.03)

[양산/물금] 아웃백에서 블랙라벨랍스타 커플세트 먹은후기(2019.03.01)

[양산/증산] 평화로운 분위기에 브런치카페 테르조 방문후기(2019.02.17)



이상으로 양산 경관이 이쁜 맛집 산마루에서 해물파전과 닭 불고기에 동동주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