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미국 주식투자]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수령후기(2019.04)

핫호빵 2019. 4. 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미국 주식투자,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수령후기(2019.04) 입니다.


1.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및 투자 수익률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시스코(Cisco Systems) 수익률


시스코(Cisco Systems) 누적 수익률은 5.12%(2019.03월 매수시작)이고, 오늘 수령한 배당금은 (세전)0.1 달러입니다.  소량 매수한 주식이라 배당금은 미미하지만 앞으로 꾸준히 모으면 나중에는 매달 풍족한 배당금을 받을 수 있을거란 상상을 하면서 웃어봅니다. 


2. 시스코(Cisco Systems) 매수 내역 및 계획


시스코(Cisco Systems) 매수내역

2019.03월 부터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소액투자를 이용해서 월 1회 시스코 주식을 매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월 1회 분할 적립식으로 시스코 주식을 매수할 계획입니다.


3. 시스코(Cisco Systems) 소개


시스코로고


시스코는 전세계의 네트워크망의 60%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통신 및 IP 기반 네트워크 및 관련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며 관련 서비스를 기업과 가정에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4. 시스코(Cisco Systems) 주가 추이 및 재무정보 

시스코 주가추이

시스코 재무정보



시스코 주가 추이 및 재무정보 입니다. 장기로 보면 꾸준히 우 상향 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주가를 보면 단기 최고가 근접한 모습이니, 투자를 시작 하실 분은 다시 한번 고민해보셔야 겠습니다.


5.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지급내역입니다. 분기별로 (1월, 4월, 7월, 10월) 배당을 지급하고 있으며, 배당금을 조금씩 올리고 있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며 앞으로도 배당금이 꾸준히 증가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배당 주식투자] The Global X SuperDividend ETF (SDIV) 배당금 수령후기(2019.04)

[배당 주식투자] KODEX 미국S&P고배당커버드콜 ETF 수익률(2019.04)

[배당 주식투자] 미래에셋 미국배당프리미엄펀드 UH 적립식 투자 수익률 (2019.04)





이상으로  미국 주식투자,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수령후기(2019.04)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