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적립식 펀드]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연금증권자투자신탁1호 (주식) S-P 매수후기

핫호빵 2018.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농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연금증권자투자신탁1호 (주식) S-P 투자후기입니다.


1. 투자성과


매수내역


배당농부는 매월 1회 적립식으로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연금증권자투자신탁을 매수하고 있습니다.


투자성과

배당농부는 2017년 9월1일부터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연금증권자투자신탁에 투자를 시작하였는데요. 투자 시작 이후 올해 초를 제외하고는 나쁘지 않은 수익률을 기록하다가 최근 수익률이 급락하여 -1.88%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달 수익률이 비교지수에 비해 많이 하락한게 마음에 걸리기는 하지만, 저력이 있는 펀드이고 

시장이 좋아지면 금방 수익률을 회복해왔던 만큼 조금 더 지켜 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2. 상품설명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연금증권자투자신탁1호는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경쟁력 강한 글로벌 일등기업에 투자하는 펀드입니다.


알파벳, JP모건, 오렐알 등 이름만 들어도 알수있을 글로벌 대기업에 투자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아마존 주식도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편입되었네요.



기간수익률입니다. 최근 수익률이 하락하였지만 과거 수익률을 살펴보면 꾸준히 좋은 성과를 냈음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히려 지금이 저가 매수기회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 매수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