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

부산대학교 소개팅/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퍼스트(1st) 부엌에서 까오팟 사팔롯(파인애플 볶음밥),명란 크림파스타 먹은 후기

핫호빵 2019. 3. 29.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부산대학교 소개팅/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퍼스트(1st) 부엌에서 까오팟 사팔롯(파인애플 볶음밥),명란 크림파스타 먹은 후기 입니다.

 

1. 퍼스트(1st) 부엌에서 먹은 음식사진

부산대학교 맛집 퍼스트(1st) 부엌에서 먹은 투데이 샐러드(9.0) 입니다. 

퍼스트(1st) 부엌의 까오팟 사팔롯 입니다.해산물, 야채,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태국식 볶음밥인데 맛있어요! 

 

퍼스트(1st) 부엌의 명란 크림파스타입니다. 매콤한 맛이 특징이고, 맛은 무난하네요 ㅎㅎ

 

 

퍼스트(1st) 부엌의 와인 에이드 입니다. 꽃샘 추위로 쌀쌀한 날씨였는데, 몇모금 마시더니 몸이 훈훈해졌습니다. 

 

퍼스트(1st) 부엌의 식전 빵입니다. 부드러운 빵에 팥 토핑이 들어간 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 퍼스트(1st) 부엌 모습

 

퍼스트(1st) 부엌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방문한 커플들이 많아 보이드라구요. 부산대에서 데이트나 소개팅하실 분은 방문을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부산대 분위기 좋은 카페 하늘동 831 후기 =>> 부산대학교 분위기 좋은 카페 하늘동831 방문후기

 

3. 퍼스트(1st) 부엌 위치

 

 

 

퍼스트(1st) 부엌 위치입니다. 지하철 부산대학교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부산대학교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퍼스트(1st) 부엌에서 까오팟 사팔롯(파인애플 볶음밥),명란 크림파스타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식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