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펀드]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 수익률(2019.03)

핫호빵 2019.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농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펀드] 2019년 03월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 투자 후기입니다.

 

1. 투자후기

배당농부는 펀드슈퍼마켓에서 2017년 2월에서 2018년 12월까지 매월 1회 적립식으로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를 매수하였는데요. 2019년 1월부터는 추가 매수를 하지 안하고 보유만 하고 있습니다.

 

 

3월1일 기준으로 누적 수익률은 -0.94%인데요. 1,2월 수익률과 비교하면 많이 회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플러스 수익률을 회복할 같습니다!

 

2. 향후계획

현재로는 유하고 있으면서 수익률이 회복되면 매각후 배당형 ETF를 매수할 생각입니다. 또 추후에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를 매수하기 시작한다면 연금저축 계좌가 아닌 일반 계좌에서 매수할 생각입니다.

 


3.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 설명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는 매년 Interbrand(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하는 "Best Global Brands 100"주식에 주로 투잫여 투자대상주식의 가격상스에 따른 자본이득을 추구하는 상품으로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운용하는 펀드입니다.

 

 

최근 3년 연 평균 수익률은 8.98%입니다. 비교지수를 약간 하회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JP모건, 비자, 마이크로소프트, 델타에어라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 월트디즈느, 네슬레, 에어버스, 웰파고, Merck & Co Inc 등 굴지의 대기업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서 조만간 좋은 수익률을 보여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2019년 03월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펀드 투자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