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적립식펀드]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신탁(주식)S-P 투자후기

핫호빵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농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신탁(주식)S-P 투자후기입니다.

 

배당농부는 2017년 2월부터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신탁을 매월 1회 적립식으로 매수하고 있는데요. 펀드투자 수익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 9월 현재 누적수익률은 3.25% 입니다 ㅠㅠ. 올 초까지는 만족할만한 수익률을 기록하다가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 이후로 수익률이 오락가락 하는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좋아지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아, 앞으로도 꾸준히 매수할 생각입니다.

 

 

그럼 이제 배당농부가 투자하고 있는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신탁(주식)S-P펀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투자연금글로벌브랜드파워증권자투자신탁(주식)S-P펀드는 전세계를 투자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펀드로 자산총액의 60%이상을 매년Interbrand사가 BusinessWeek에 발표하는 “Best Global Brands 100”주식에 주로투자하여 향후주식시장의 상승에 따른 자본이득을 추구하는 것이 기본 운용전략입니다.

 

펀드의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형 혼합주 위주로 투자하며 Ping An Insurance , JPMorgan Chase , Alibaba Group Holding , Mastercard Inc A, PayPal Holdings Inc 등 글로벌 대형기업이 주요 보유주식임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이상으로 2018년 9월 에셋플러스 글로벌리치투게더연금증권자투자신탁1호 (주식) S-P 매수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