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투자정보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도주 피의자들 모음입니다.

핫호빵 2018. 6. 23.
반응형

퍼온 글이며 출처는 포스팅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투자자를 기만하고 사기를 친것도 모자라 해외 도피를 한 업체 대표들의 얼굴입니다.

그들은 지금쯤 완전범죄를 꿈꾸며, 한탕 크게 했어라고 쾌재를 부르고 있겠지만...

사람이 죄를 짓고 맘편히 살수는 없다고 생각 해요.


그런 사람들이 잘 사는건 잘 못 됐다는 생각에 글을 써 봅니다.


분명 언젠간 잡힐것이라 생각해요. 하루 하루 고통 받는 피해 투자회원님들을 위해 그날이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아래 얼굴들을 꼭 기억 해 주세요. 카페 회원님분들 중에서도 길가다 혹은 해외 여행중에 목격 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한가닥 희망을 갖고 올려 봅니다.

그들은 지금 안잡힐거라 생각 하고 도주 중이겟지만 사람일이라는게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잖아요.ㅡ.ㅡ+ 


아래는 국외/국내로 도주 중인 피의자들 입니다.

 
1. 펀듀

펀듀 남상우(왼), 박희웅(우) 공동대표

도주 피의자

현재 도주중인 사람은 왼쪽에 있는 펀듀 남상우 공동 대표 입니다.

사건개요

피해자 2800명, 피해액 216억으로 추산됨.
투자단에서 소송 움직임을 보이자 "외국계 투자회사가 있다. 외자유치를 해와 미상환금을 상환하겠다."
"믿기 어려우면 투자자 중 2명만 나와 함께 가서 계좌에 투자금이 송금되는 것을 지켜봐달라"
올해 1월 투자자 2명과 함께 홍콩으로 갔으나 송금문서 등이 모두 가짜였고 '쇼'였음.
투자자들만 한국으로 돌아오고 남상우는 그대로 해외로 도주.
현재 아프리카로 도주 한것으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정확하진 않은 상태.
검찰은 남상우, 박희웅 공동대표에 대해 "공범들끼리 대질조사를 한 뒤 영장을 신청하라"고 영장심사를 기각한 상태.
남상우가 한국으로 돌아오거나 잡혀야 실질적 조사를 할 수 있는 상황.
 
제보 담당경찰서
서울강남경찰서 경제범죄수사과 경제5팀(대표전화 : 182 / 직통전화 : 02-3673-9810)
 
===============================================

2. 더하이원펀딩 + 오리펀드

더하이원 이철규대표(왼), 오리펀드조성환대표(우)
 
도주 피의자
현재 잠적 및 해외 도주중인 더하이원 이철규대표와 오리펀드 조성환 대표 입니다.
 
사건개요
2018년 6월 1일 양사 대표 모두 돌연 잠적.
오리펀드는 연 40퍼센트(이자와 리워드상품권)에 달하는 수익률을 내세워 단기 204억의 대출실적을 달성.
오리펀드는 2018년 4월 더하이원에 인수 합병 공지를 했음.(큰 판을 벌리기 위한 인수합병)
오리펀드의 상품중 담보물이라고 올려졌던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 가짜 사진인것으로 밝혀짐.
가상계좌업체에 문의한 결과 양사 대표는 가상계좌에서 자금을 모두 인줄 해 도피한것으로 추정 현재 경잘 조사중.
 
제보 담당경찰서
오리펀드수사 담당 일산동부경찰서(대표전화 : 182 / 직통전화 : 031-929-9163 )

===============================================

 
3. 2시펀딩(두시펀딩)


 

도주 피의자
MGM그룹 전승환 회장(2시펀딩 실소유주) / 1960년생
 
사건개요
2시펀딩이 장기연체가 되자 실 소유주인 MGM그룹의 전승환 회장이 도피자금 60억을 들고 일본으로 도주한 상황.
경찰 조사 중 신병확보가 안된 상태에서 유선으로 경찰과 통화시 전승환 자신의 나이를 59년생(실제60년생)으로
속이고 경찰은 동명이인인 59년생 전승환을 출금금지 시킴. 수사의 미흡으로 전승환은 일본으로 도주함.
 
제보 담당경찰서
서울강남경찰서 경제범죄수사과 경제5팀(대표전화 : 182 / 직통전화 : 02-3673-9810)


http://cafe.naver.com/sipsiilvan/356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