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 카페우니스(UNIS)에서 브런치 먹은 후기

일상생활/식도락|2019.06.18 13:00

이번 포스팅은 구서동 카페우니스(UNIS)에서 브런치 먹은 후기 입니다.


1. 카페우니스(UNIS) 브런치 사진

아메리칸 브런치 입니다. 곡물식빵에 체다치즈를 올렸고, 소시지, 에그스크럼블, 수제크림치즈, 잼이 샐러드와 같이 나왔습니다. 


크로크무슈 세트 입니다. 샌드위치 식빵위에 크림소스, 햄, 체다, 모짜렐라 치즈, 양파, 토마토, 파프리카, 올리브을 토핑했는데, 피자빵과 비슷한 맛 이었습니다. 구운감자와 샐러드가 추가 되어 나왔습니다. 


2. 카페우니스(UNIS) 인테리어





카페우니스(UNIS)의 실내 모습입니다. 밝은 분위기에 식물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한가로운 일요일 오전을 만끽할 수가 있었습니다.


3. 카페우니스(UNIS) 메뉴판



카레우니스(UNIS)의 메뉴판 입니다. 브런치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빠커피, 엄마커피가 따로 있는게 인상적인데요. 다음에 가면 엄마커피가 뭔지 한번 물어 봐야겠습니다.


4. 카페우니스(UNIS) 위치



카페우니스(UNIS)는 두실열 구서선경3차 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넓지가 않아서 길거리에 주차해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가까이 사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2019.04)

-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벛꽃축제 구경한 후기

- 부산대학교 분위기 좋은 카페 하늘동831 방문후기

- 벚꽃핀 온천천 카페거리를 산책하다가 방문한 월향당 후기



이상으로 구서동 카페우니스(UNIS)에서 브런치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