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

양산 CGV 옆 레스토랑 오딘에서 파스타, 리조또, 피자 먹은 후기

핫호빵 2019. 6. 17.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양산 CGV 옆 레스토랑 오딘에서 파스타, 리조또, 피자 먹은 후기 입니다.


1. 오딘 음식사진

가리비 관자 오일 파스타

가리비 관자 오일 파스타 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 있었어요! 남1,여1일 나누어 먹는데 다른 곳에 비해서 양이 살짝 작아서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허니버터에 구운 전복 리조또


허니버터에 구운 전복 리조또 입니다. 허브버터에 구운 전복과 이탈리아 쵸리죠햄으로 맛을 낸 전복 리조또인데요 깊은 풍미가 일품이 맛있는 리조또 였습습니다. 버터가 많이 들어간 만큼 음식이 엄청 무거운 느낌인데요. 느끼한 걸 싫어 하시는 분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판텔레리아 피자

허브버터로 구운 새우와 루꼴라를 곁들인 판텔레리아 피자 입니다. 도너가 일반적인 피자 도너가 아니고 겹겹이 쌓여있는 푹신한 도너여서 색다르게 맛있었습니다. 


2. 오딘 인테리어

레스토랑 오딘의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였습니다.

인테리어1


인테리어2


인테리어3


3. 메뉴판

제가 주문한 메뉴들의 설명이랑 가격입니다. 일반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비슷한 무난한 가격대 입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4. 오딘 위치

양산 오딘 위치입니다. 양산 물금에 CGV 옆에 있구요,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거나 건물 맞은편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관련 포스팅

-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2019.04)

- 양산 풍경이 좋은 하늘이푸른숲에서 해물파전과 버섯칼국수 먹은 후기(2019.04)

- 양산 경관이 이쁜 맛집 산마루에서 해물파전과 닭 불고기에 동동주 먹은 후기

-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벛꽃축제 구경한 후기


​이상으로 양산 CGV 옆 레스토랑 오딘에서 파스타, 리조또, 피자 먹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