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겟201에서 봉골레 파스타와 나시고랭 해물 해물볶음밥 배달한 후기(2019.05)

일상생활/식도락|2019.05.30 16:30

이번 포스팅은 양산 겟201에서 봉골레 파스타와 나시고랭 해물 해물볶음밥 배달한 후기(2019.05) 입니다.


1. 메뉴사진


전체메뉴

주무한 봉골레 파스타와 나시고랭 해물볶음밥, 그리고 배달에 민족에서 리뷰하기로 하고 받은 기본 샐러드 입니다.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조개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맛은 개인적으로 보통에서 약간 아래라고 생각되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크림파스타는 괜찮았는데 좀 아쉽습니다.


나시고랭 해물 볶음밥

나시고랭 해물 볶음밥입니다. 매콥한 맛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습니다.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맵다고 느껴졌어요. 깔끔하게 매운 맛이라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매운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기본 샐러드


특별할게 없는 딱 기본 샐러드 입니다. 이 샐러드 덕분에 매콤한 나시고랭 볶음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각 메뉴가 1.5인분이라고 했는데, 먹어보니 많은 양은 아니였어요. 성인 남여 1명서 각 메뉴 하니씩 혼자 먹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2. 영수증

영수증


제 돈주고 배달시킨 영수증 입니다. 메뉴 두개에 24,600원 나왔습니다. (협찬 X)


3. 가게 위치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산 증산역 근처 CGV 건물에 매장이 있는데요. 영화보고 식사하러 가기 좋은 가게 입니다. 양산에서 데이트 하실분들는 가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양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구름에반하다 방문후기(2019.04)

양산 중부동 맛집 EAT(잇)에서 조개구이와 돼지고기 먹은 후기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벛꽃축제 구경한 후기


양산 겟201에서 봉골레 파스타와 나시고랭 해물 해물볶음밥 배달한 후기(2019.05)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