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미국 주식투자]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수령후기(2019.05)

핫호빵 2019. 5. 3.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미국 주식투자,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수령후기(2019.05)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저의 투자기록 및 참고용으로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투자에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최종 투자 결정은 심사숙고 후 스스로 결정하기 바랍니다.


1.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5월 배당금 지급은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가 시작 하였는데, $0.16(세전)가 입금 되었습니다.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일단 배당금을 받았다는 카톡 자체가 즐거운 소식이고, 향후 주식을 늘려감에 따라 수령할 배당금이 상상이 되서 즐거움이 배가되는거 같습니다. 


2.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투자 수익률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투자 수익률


배당금을 제외한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의 누적 투자 수익률은 -5.58% 입니다. 매수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5%로가 넘게 수익률이 하락하여 속이 좀 상하기는 하지만, 과거 주가 추이를 봤을때 등락을 거듭하면서도 조금씩 우상향을 했으며, 망할 회사도 아니기에 저가 매수의 기회라고 생각하며 꾸준히 매수해 볼 생각 입니다. 


3.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매수 내역 및 계획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매수 내역 및 계획

2019.03월부터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소수점 구매 서비스를 이용해서 매월 1회씩 분할 적립식으로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주식을 매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매수 할 예정 입니다.


4.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소개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소개


버라이즌은 미국의 대표적인 통신회사로서, 전세계 시장의 소비자, 기업 및 정부 기관에게 정보 및 엔터테이먼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대표적인 경기 방어주입니다. 쉽게 말해서 SK텔레콤의 미국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5.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지급 내역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지급 내역1


분기별(1월, 4월, 7월, 10월)로 배당금을 지급하는 회사이고, 시가배당률은 약 4.22%로 고배당에 속합니다.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지급 내역2

시가대비 4%이상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배당금을 늘리고 있다는 점도 투자를 계속하게 하는 긍정적인 요인입니다.


관련 포스팅

[배당성장 주식투자] 오라클(ORACLE) 배당금 수령 후기(2019.04)

[미국 주식투자] 시스코(Cisco Systems) 배당금 수령후기(2019.04)

[배당 주식투자] KODEX 미국S&P고배당커버드콜 ETF 수익률(2019.04)

[리츠 주식투자] TIGER 미국MSCI리츠 ETF 수익률(2019.04)

[배당 주식투자] The Global X SuperDividend ETF (SDIV) 배당금 수령후기(2019.04)



이상으로 미국 주식투자,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즈 배당금 수령후기 포스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