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주식투자

[해외 주식투자]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후기(2019.04)

핫호빵 2019. 4. 1.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후기(2019.04) 입니다.

 

1.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내역

 

 

저는 에셋플러스글로벌리치투게더 펀드를 장기간 보유하고 있는데, 만족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펀드라 에셋플러스에 새 상품을 출시하지는 않는지 관심있게 지켜보고있었습니다.그러던 중 에셋플러스 자산운용에서 10년만에 에셋플러스 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라는 신상품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고, 상품출시와 동시에 매수를 시작하였습니다.

 

2. 투자계획

매월 1일 적립식으로 분할 매수하면서 투자성과를 모니터링 하면서 타 펀드 및 에셋플러스 글로벌 리치투게더 펀드와의 투자 수익률도 비교해볼 생각입니다. 정확한 수익률 비교를 위해 글로벌 리치투게더 펀드도 신규로 하나 개설했습니다.

 

 

3.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소개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소개

 

 

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딩은 신흥 아시아국에 기업 중 국가를 대표하는 비즈니스 모델의 1등 기업에 장기 투자하는 액티브 펀드이며 총보수는 1.34%입니다. (펀드슈퍼마켓 기준)

 

 

4.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전략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전략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는 아세안 지역(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과 인도, 대만,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신흥아시아 국가들에 투자하는데 주 투자 대상은 다음과 같은 기업입니다.

 

- 풍부한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자원 집약적 산업에서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는 기업

- 풍부한 인적자원과 저렴한 인건비를 바탕으로 글로벌 무역 체계에서 중국을 대체하는 제조업 기지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기업

- 풍부한 인구와 빠른 경제성장으로 높은 성장잠재력을 보유한 내수 소비시장을 주도하는 기업

- 중국 신흥부자(중산층) 증가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기업

 

오늘 출시한 펀드라 포스팅 할 내용이 많이 없는데, 다음 달이면 좀 더 상세한 내용을 포스팅 할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해외 주식투자] 에셋플러스슈퍼아시아리치투게더 펀드 투자후기(2019.04)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