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벛꽃축제 구경한 후기

일상생활/식도락|2019.03.30 05:3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벚꽃 구경한 후기 입니다.

 

1. 블랙업커피에서 먹은 메뉴

오랜만에 양산 물금역 근처에 인기 카페인 블랙업 커피를 방문했는데요. 날이 따뜻해져서 3층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고 블랙업 커피에 시그니처 메뉴인 해수커피르와 케익을 즐겼습니다. 

 

활짝 핀 벚꽃이 물금역과 어우러져서 야경이 너무 이뻤는데요. 벚꽃핀 야경과 함께해서 그런지 커피맛이 더욱 좋았습니다.

 

2. 블랙업커피 위치

 

양산 블랙업 커피는 물금역 바로 옆에 있는데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물금역 바로 옆에 있어서 타지역에서 오신다면 기차를 타고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부산역에서는 15분 정도면 물금역에 도착할 수 있으니 기차타고 오셔서 커피도 마시고 벚꽃도 구경하면 좋을거 같아요!

 

 

3. 물금역 벚꽃축제

물금역에 있는 육교를 타고 넘어가면 3월 30일~31일 벚꽃 축제를 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요. 커피를 마시고 산책을 했습니다.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나 이뻤는데요. 그래서인지 데이트하는 커플과 가족단위 산책팀이 많이 보였습니다. 양산에서 데이트 하실분들은 꼭 한번 가보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양산 물금역 카페 블랙업 커피에서 해수커피 마시고 벚꽃 구경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