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부동산(리츠) 투자

[주식/ETF] KINDEX 싱가포르리츠 투자후기(2019.02.26)

핫호빵 2019.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농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식/ETF] KINDEX 싱가포르리츠 투자후기(2019.02.26) 입니다.

 

1. 투자후기

KINDEX 싱가포르리츠를 여러모로 살표본 결과 장기로 보유할 만한 종목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매수 하였습니다.

 

 

 

 

KINDEX 싱가포르리츠 상품이 좋아보이기는 하지만 첫 매수라 일단은 조금만 매수하였습니다. 19년 말까지 매달 1회씩 소량으로 매수하면 투자성과를 지켜본 후 투자비중을 다시 조정할 예정입니다.

 

 

2. 상품설명

KINDEX 싱가포르리츠는 싱가포르에 상장된 리츠(REITs) 종목 중, 배당수익 재무적 안정성 및 건정성 수준을 충족한 종목으로 구성된 Morningstar Sigapore REIT Yield Focus Index를 추정하는 상품입니다. 특히 환노출형 상품으로 원화대비 싱가포르(SGD)환율 성과에 노출됩니다.

 

 

2019년 1월29일에 상장된 상품이구요. 총 운용보수는 연간 0.4%입니다.

그리고 분배금은 비정기적지급으로 명시되어있는데요. 배당형 상품인줄 알고 투자하실 분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식/ETF] KINDEX 싱가포르리츠의 상장이후 수익률은 2.46%입니다. 상장한지 한달 조금 넘은 상품이라 앞으로의 성과를 예측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아보이는데요. 앞으로 [주식/ETF] KINDEX 싱가포르리의 수익률을 꾸준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주식/ETF] KINDEX 싱가포르리츠 투자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투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