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후기/채권투자

[에잇퍼센트/8퍼센트] 8퍼센트 투자왕 이벤트 참여포스팅

핫호빵 2018. 9. 6.
반응형

8퍼센트 
추천코드 PHI43S  투자 가능한 2,000원 적립
 가입링크 http://8per.kr/s/Mk1NZ2/ 

 


 

 

 

2018년 9월 투자왕 이벤트 참여 포스팅 입니다. (8월까지의 투자결과)
 
 
현재 투자사항은 전체 투자금액 19,225,617 투자 채권수는 598개, 연체채권은 22개 예상 세전 연환산 수익률은 10.11% 입니다.
 
연체채권을 최소화하기 위해 8퍼센터측에서는 대출심사를 강화하고, 연체채권은 고려신용정보에 추심을 의뢰하고 있으며, 악의적인 개인회생신청에 대해서 법원에 이의제기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투자자 자산보호에 힘을 쓰고 있는 중 입니다.

 

 

[개인회생에 대한 이의 신청내역]

 

 

순조롭게 추심되어 저의 소중한 자산이 루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8퍼센트에 투자하면서 느낀 8퍼센트 만의 장점을 몇가지 꼽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매달 진행되는 투자 인증 이벤트!
 


8퍼센트는 매달 투자 인증이벤트를 하는데요. 투자 인증 이벤트는 꼭 참여하는게 좋습니다.
 
투자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투자포인트를 5,000원을 적립해주는데 꾸준히 재투자하면 연간 62,560원의 수익(수익금 재투자 제외) 을 추가로 올릴 수 있으며, 적립받은 포인트는 투자 중 발생하는 연체채권에 대한 보험 역활도 하고 있습니다.

 

2. 투자금 회수기간이 짧다는 점 입니다.
- 8퍼센트는 12개월로 투자금 회수가 매우 빠릅니다.
- 투자 기간이 길면 유동적으로 자금을 운영하기 매우 어려운데 8퍼센트는 빠른 자금회수와 재투자가 가능합니다.

 

3. 안전한 회사입니다.

 

- 요즘 P2P업계에 피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8퍼센트는 요즘 문제가 된 부동산 PF 상품을 취급하지 않고있으며 아래의 업체들로 투자를 받았으며,  현대카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등 여러모로 투자자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당농부도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여 8퍼센트 주주의 일원입니다. ^^]


 
4. 스페셜 딜을 통한 추가 할인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대출 이외에 음식점, 의류업체 등에도 투자를 할 수있는데 이 경우 이자 이외에 특별한 보상(할인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모돈상사에 투자하는 스페셜 딜을 진행하는데 투자금액에 따라 닭고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모돈상사에 투자하면13%의 높은 이자도 받고 닭고기도 먹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라떼 한잔 값도 안되는 5,000원으로 꾸준히 투자규모를 키우고 매월 상환금과 이자로 자동분산투자 재투자로 복리효과로 자산을 키우면서 높은 수익률과 안전성을 누릴 수 있는 8퍼센트에 투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도 8퍼센트를 통해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9월 8퍼센트 투자후기였습니다.

 

8퍼센트 
추천코드 PHI43S  투자 가능한 2,000원 적립
 가입링크 http://8per.kr/s/Mk1NZ2/ 

반응형

댓글